[창업] 2023학년도 신한 스타트업 프로젝트 [1차 장보고 아이디어 경진대회] 안내
- 작성자한서아
- 작성일자
- 조회331
2023학년도 신한 스타트업 프로젝트 [1차 장보고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오니 우수한 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신한대학교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사업개요
가. 사업명: 2023학년도 신한 스타트업 프로젝트
나. 목적: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통해 우리대학의 우수한 창업 인재와 아이디어를 발굴 및 지원
다. 대상: 우수한 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창업에 관심있는 신한대학교 재학생
라. 운영기간: 2023년 5월 ~ 2023년 12월(총 2회 개최 예정)
2. 2023학년도 1차 장보고 아이디어 경진대회 안내
가. 1차 장보고 아이디어 경진대회 일정
순번 | 내용 | 일정 | 세부내용 |
1 | 참여 서류 접수 | 2023.5.30(화) ~ 6.9(금) 12시 까지 | • 1차 장보고 아이디어 경진대회 참여 서류 원본 제출 (의정부캠퍼스 행함관 1층 취창업팀) |
2 | 서류 심사 | 2023.6.14.(수) ~ 6.19(월) | • 1차 장보고 아이디어 경진대회 발표팀 선정 • 외부 심사위원(3인) 비대면 심사 |
3 | 발표팀 공지 및 발표심사 일정 안내 | 2023.6.22(목) | • 발표 심사 예정 팀 대학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안내 |
4 | 발표자료 제출 | 2023.6.22(목) ~ 6.29(목) 12시 까지 | • 발표 자료를 PPT제작하여 이메일 제출(제출 후 확인 요망) (ggodack@shinhan.ac.kr) |
5 | 발표심사 | 2023.7.4(화) | • 팀별 20분 배정(발표 10분, Q&A 10분) • 외부 심사위원(3인) 심사 |
6 | 결과 발표 | 2023.7.10.(월) 예정 | • 2023학년도 1차 장보고 아이디어 경진대회 결과 대학홈페이지 공지 |
* 참가접수 저조할 시 일정 변경 가능(참가팀 개별 안내 및 공지 예정)
나. 참가신청 접수방법
• 참여 서류 원본 대면 제출(의정부캠퍼스 행함관 1층 학생처 취창업팀)
• 팀원 서명 반드시 날인 확인
다. 운영방법
• 대상 사업화지원금 3,000,000원 지급
• 과거 창업 관련 교내 경진대회 수상 아이디어는 참가 불가
• 4차산업혁명시대와 급변하는 창업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하여 심사위원 전문가 인력 POOL구성으로 탄력적 진행(창업전문가, 정부기관, 지자체기관, 창업유관기관, 변리사 등)
• 3팀 미만 서류접수 시 서류접수 기간 연장
• 5팀 이하 서류접수 시 서류심사와는 별개로 접수팀 전체 발표심사 진행(결격사유 확인 시 제외)
• 5팀 초과 서류접수 시 서류심사를 통해 차등을 두어 상위 5팀 발표심사 진행
• 서류심사 통과팀은 해당 기간에 맞춰 발표 자료 제출 후 발표심사 진행
• 접수 서류는 반환 불가 하며, 작성한 내용에 대해서는 접수 마감일 이후 변경 불가
• 타인의 아이디어(아이템)를 모방하였을 경우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참가팀(참가자)에게 있음
라. 문의: 학생처 취창업팀(031-870-3146)
붙임 1. 2023학년도 신한 스타트업 프로젝트 [1차 장보고 아이디어 경진대회] 참가신청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