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창업팀] 2022학년도 신한 스타트업 프로젝트 [1차 장보고 아이디어 경진대회] 발표 심사 일정 및 대상팀 안내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173

2022학년도 신한 스타트업 프로젝트 [1차 장보고 아이디어 경진대회] 발표 심사 대상팀과 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지하오니 대상 팀에서는 일정을 확인 하여 대회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발표 심사 대상: 총 6팀(서류 심사 점수 상관없이 오름차순으로 정렬)

순번

구분

비고

참가팀명

아이템명

1

나홀로서기

Well Health

2

DEV-DAY

IOT 전자스케일 접근제어 기술 기반 정육점 디지털화 및 딜리버리 플랫폼

3

HIVE

DIY SMART HIVE KIT

4

MSA

풀 가이즈(PULL GUYS)

5

Sharebeat

UniBit

6

Team D

트래블 쉐어(Travel Share)


2. 2022학년도 신한 스타트업 프로젝트 [1차 장보고 아이디어 경진대회] 발표 심사 일정

   가. 발표자료 제출

      1) 제출기한 및 방법: 2022.07.06.(수)~07.10(일) 까지 이메일(ggodack@shinhan.ac.kr) 제출

      2) 제출형식: 파워포인트

      3) 비고

         • 8분 발표 분량으로 준비(Q&A 10분 별도)

         • 제출기한 이후 발표자료 수정 절대 불가

         • 기본 폰트가 아닌 경우 ‘폰트 포함 저장’하여 제출

            (다름이름으로 저장 > 도구 > 저장옵션 > ‘프레젠테이션에 사용되는 문자만 포함’ 체크 후 저장)

         • 제출 시 제목: ‘2022학년도 1차 장보고 아이디어 경진대회 ○○○○(참가팀) 발표 자료 제출’

   나. 2022학년도 1차 장보고 아이디어 경진대회 발표심사

      1) 심사일시: 2022.07.14.(목) 14시

      2) 장소: 의정부캠퍼스 행함관 1층 1140호

      3) 일정

시간

내용

진행

비고

~ 14:00

접수 및 준비

취창업처

14:00 ~ 14:20

1순서 ‘HIVE’팀 발표

참가팀

8분 발표,

10분 Q&A,

2분 준비

14:20 ~ 14:40

2순서 ‘나홀로서기’팀 발표

참가팀

14:40 ~ 15:00

3순서 ‘MSA’팀 발표

참가팀

15:00 ~ 15:10

15:10 ~ 15:30

4순서 ‘Sharebeat’팀 발표

참가팀

8분 발표,

10분 Q&A,

2분 준비

15:30 ~ 15:50

5순서 ‘Team D’팀 발표

참가팀

15:50 ~ 16:10

6순서 'DEV-DAY'팀 발표

참가팀

      4) 비고

         • 발표자 외 1인까지 참석 가능

         • 발표 20분전까지 대기실 도착하여 접수 및 준비

         • 문의: 취창업처 창업팀(031-870-3146).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