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창업] 2023학년도 창업동아리 추가 모집 안내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392

학생처 취창업팀에서는 재학생의 창업 역량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이 2023학년도 창업동아리를 아래와 같이 추가 모집 하니 창업에 관심 있는 재학생들은 기간을 준수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추가모집 동아리 수: 총 6개


2. 동아리 구성

  • 재학생 7명이상

  • 기존 동아리의 설립목적과 중복 불가

  • 설립하고자 하는 학부(과)장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2개 이상의 학생들로 구성하는 경우에는 각각의 학부(과)장의 승인을 받아야 함


3. 동아리 활동

  • 2023학년도 학생처 취창업팀 교내 창업 경진대회 참가 필수(‘신한 장보고 프로젝트’제외)

  • 창업아이템(아이디어) 발굴, 신기술 개발 또는 제작 등 학생 창업과 관련된 활동

  • 지원금액: 동아리 당 30만원(아이템개발비 40%이상, 운영비 60%이내 필수 사용)

  • 활동기간: 창업심의위원회의 승인 시점(2023년 6월 예정) ~ 2023년 12월 까지

  • 활동기간 종료 후 안내되는 기한까지 활동결과보고서 및 제반서류 제출


4. 신청서 접수기간: 2023.05.31.(수) ~ 6.8.(목) 14시 까지 


5. 신청 방법: 서류 작성 후 직접 제출(가→나)

   가. 신청서류 작성

      • 신한대학교 홈페이지 (메인상단 [대학생활] → [신한광장] → [공지사항] → [학생] → [2023학년도 창업동아리 추가 모집 안내])

      • 신한대학교 취창업지원서비스 ([커뮤니티] → [공지사항] → [2023학년도 창업동아리 추가 모집 안내])

   나. 원본 직접 대면 제출

      • 원본제출: 학생처 취창업팀 한서아 제출(의정부캠퍼스 행함관 1층 취창업팀)


6. 제출서류              

신규 동아리     재등록 동아리     
① [별지 제2호 서식] 창업동아리 소개서[별지 제2호 서식]     

② [별지 제3-1호 서식] 창업동아리 사업계획서(Ⅰ)     

③ [별지 제3-2호 서식] 창업동아리 사업계획서(Ⅱ)     

④ [별지 제4호 서식] 창업동아리 회원명단     

⑤ [별지 제5호 서식] 창업동아리 예산계획서     

⑥ [별지 제7호 서식] 서약서     

⑦ [별지 제8호 서식] 개인정보 제공·수집·활용 동의서     

⑧ 기타 신청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자료     

      

① [별지 제2호 서식] 창업동아리 소개서[별지 제2호 서식]     

② [별지 제3-1호 서식] 창업동아리 사업계획서(Ⅰ)     

③ [별지 제3-2호 서식] 창업동아리 사업계획서(Ⅱ)     

④ [별지 제4호 서식] 창업동아리 회원명단     

⑤ [별지 제5호 서식] 창업동아리 예산계획서     

⑥ [별지 제6호 서식] 창업동아리 활동실적 보고서     

⑦ [별지 제7호 서식] 서약서     

⑧ [별지 제8호 서식] 개인정보 제공·수집·활용 동의서     

⑨ 기타 신청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자료     


7. 비고

  가. 창업동아리 회원 모집 및 활동 전반에 관련된 사항은 구성원이 협의하여 자율적으로 운영

  나. 창업동아리 신청서 등 신청시 필요한 구비서류를 필히 겸비하여 제출

  다. 심의를 거쳐 선발된 창업동아리는 동아리 활동지원비를 지원하고 동아리 활동 후 활동보고서 및 결산서 작성등을 진행(필수)

  라. 2023학년도 학생처 취창업팀 교내 창업 경진대회 필수 참여('신한 장보고 스타트업 프로젝트' 제외)

  마. 문의: 학생처 취창업팀 (031-870-3146)




붙임  1. 2023학년도 [신규]창업동아리 등록 신청서 1부.

          2. 2023학년도 [재등록]창업동아리 등록 신청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