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2023학년도 신한 스타트업 프로젝트 [1차 장보고 아이디어 경진대회] 발표 대상팀 및 발표심사 일정 안내
- 작성자한서아
- 작성일자
- 조회171
2023학년도 신한 스타트업 프로젝트 [1차 장보고 아이디어 경진대회] 발표심사 대상팀과 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지하오니 대상팀에서는 일정을 확인하여 대회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발표 심사 대상: 총 4팀(서류 심사 점수 상관없이 무작위로 정렬)
순번 | 참가팀명 | 아이템명 | 대표자 | 발표자 | 비고 |
1 | 스텔스 | 사랑의 증거 '공명' | 임O선 | 좌동 |
|
2 | 포토스쿨 | 무인사진관을 이용한 각 학교 커뮤니티 앱 | 정O환 | 노O진 |
|
3 | 떠오르는 소융이들 | 라이톤 | 이O렬 | 김O석 |
|
4 | MAMOKI | 여행 후기 공유 플랫폼 | 이O희 | 이O용 |
|
2. 2023학년도 신한 스타트업 프로젝트 [1차 장보고 아이디어 경진대회] 발표심사 자료 제출
가. 제출기한 및 방법: 2023.6.22.(목) ~ 6.28(수) 12시 까지 이메일(ggodack@shinhan.ac.kr) 제출
나. 제출형식: 파워포인트
다. 비고
• 8분 발표 분량으로 준비(Q&A 10분 별도)
• 제출기한 이후 발표자료 수정 절대 불가
• 기본 폰트가 아닌 경우 ‘폰트 포함 저장’하여 제출
(다름이름으로 저장 > 도구 > 저장옵션 > ‘프레젠테이션에 사용되는 문자만 포함’ 체크 후 저장)
• 제출 시 제목: ‘2023학년도 1차 장보고 아이디어 경진대회 ○○○○(참가팀) 발표 자료 제출’
3. 2023학년도 1차 장보고 아이디어 경진대회 발표심사 안내
가. 심사일시: 2023.7.4.(화) 14시
나. 장소: 의정부 캠퍼스 에벤에셀관 지하 1층 다목적실1(B1090)
다. 발표순서(서류 심사 점수 상관없이 무작위로 선정)
시간 | 내용 | 진행 | 비고 |
~ 14:00 | 접수 및 준비 | 학생처 취창업팀 |
|
14:00 ~ 14:10 | 개회 | 학생처 취창업팀 |
|
14:10 ~ 14:30 | 1순서 ‘스텔스’팀 발표 | 발표자 ‘임O선’ | 8분 발표, 10분 Q&A, 2분 준비 |
14:30 ~ 14:50 | 2순서 ‘포토스쿨’팀 발표 | 발표자 ‘정O환’ | |
14:50 ~ 15:10 | 3순서 ‘떠오르는 소융이들’팀 발표 | 발표자 ‘이O렬’ | |
15:10 ~ 15:30 | 4순서 'MAMOKI'팀 발표 | 발표자 ‘이O희’ | |
15:30 | 폐회 |
라. 비고
• 참가팀 모두 13시 40분까지 도착하여 접수 및 준비
• 발표자는 신청서 제출시 기입된 참여자로 제한 함
• 5팀 이하 서류접수로 서류심사 순위와는 별개로 접수 팀 전체 발표심사 진행
• 문의: 학생처 취창업팀(031-870-3146).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