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2023학년도 창업동아리 지원사업 추가 승인 명단 및 활동보고서 양식 안내
- 작성자한서아
- 작성일자
- 조회177
2023학년도 학생처 취창업팀 창업동아리 승인 명단 및 활동안내를 아래와 같이 하니 각 창업동아리 대표 학생 및 구성원께서는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2023학년도 창업동아리 추가 승인 명단
순번 | 소속 | 동아리명 | 학생대표 | 아이템명 | 비고 |
1 | 글로벌통상경영학과 | 허니비 | 당O기 | 한-중 스마트 미디어 플랫폼 |
|
2 | 전자공학과 | ELECTRONIX | 김O익 | Tabel Life 작업자를 위한 스마트 협착방지 시스템 |
|
3 | 전자공학과 | DEV_DAY | 허O진 | 전자스케일을 통한 정육점의 모바일 이력 서비스 |
|
4 | K-뷰티학과 | 담다 | 김O지 | 아로마 캔들 |
|
5 | 미래스포츠융합학과 | 더 골프 | 오O우 | 골프 레슨, 운동 코칭, 신체 교정, 자격증 준비(스터디) 연계사업 |
|
2. 활동안내
가. 활동기간: 2023년 7월 ~ 2023년 12월
나. 활동보고서 제출 기한: 2023년 12월 예정(일정 추후 안내)
다. 활동보고서 제출방법: 원본 대면 제출
라. 제출서류
1) [별지 제1호 서식] 창업동아리 최종 결과 보고서
2) [별지 제2호 서식] 창업동아리 활동 회차별 보고서(활동건수에 따라 매회 작성)
3) [별지 제3호 서식] 창업동아리 회의록(회의진행시 작성)
4) [별지 제4호 서식] 창업동아리 활동 결산서
5) [별지 제5호 서식] 창업동아리 활동지원비 사용 증빙
3. 활동내용
가. 2023학년도 학생처 취창업팀 창업 경진대회 1회 이상 필수 참여('신한 스타트업 프로젝트 [장보고 아이디어 경진대회]' 제외)
나. 창업 아이템 발굴을 위한 동아리 활동
다. 신기술 개발 또는 이와 관련된 산업체 공동 작품 제작 활동 등
라. 지원금액: 동아리 당 30만원(아이템개발비 40%이상, 운영비 60%이내 필수 사용)
마. 창업 동아리 회원 모집 및 활동 전반에 관련된 사항은 구성원이 협의하여 자율적으로 운영
바. 창업심의위원회(추가 모집 시 내부회의)의 심의를 거쳐 선발된 창업동아리는 동아리 활동 지원비를 지원하고 동아리 활동 후 활동보고서 및 결산서 작성 등을 진행(필수)
사. 연말 창업동아리 활동 결과 보고서를 평가하고 평가 및 환류사항은 차기년도 사업 운영계획서에 반영하여 실행
아. 동아리 활동비 사용 제한은 별도의 안내가 있을 예정이며, 제한 품목 사용시 환수 예정
자. 대표 학생 변경 및 회원 추가 등은 취창업팀 문의 후 신청
4. 창업동아리 활동비 사용 주의사항
가. 창업동아리 활동비 영수증을 복사가 가능하도록 부착(영수증 1장당 증빙서 1장 사용 기본)
나. 필히 상세 내역에 다 나온 영수증을 부착하여 지원비 부정사용을 방지 함(내역 확인 불가한 영수증의 경우 증빙서류로 인정이 불가 할 수도 있으며 활동비를 환수할 수 있음)
다. 세부 결재내역이 포함된 현금영수증(신한대학교 사업자번호 127-82-01052)을 업체에 요청하여 지출 증빙(필수)
라. 교통비(버스요금, 택시 등), 단순 식비, 주류비, 현금성 상품(기프티콘), 도서구입비 등은 기본적으로 사용이 불가하나, 도서구입비 경우 창업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경우 사전 승인을 통해 구입 가능
마. 구매물품(도서구입, 창작활동 재료 등)은 영수증 이외에도 개발된 아이템 사진(구매사진)을 증빙으로 제출 하여야 함
바. 이 외 활동비 질의사항은 취창업팀으로 문의 후 사용
5. 비고
가. 활동 및 활동비 사용과 관련하여 대표학생 개별 안내 예정(대면진행/동아리당 1인 이상 필수 참석)
나. 문의: 학생처 취창업팀(031-870-3146)
붙임 1. 2023학년도 창업동아리 활동보고서 양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