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창업] 2023학년도 대학생 창업 지원사업 [교내 입주 기업] 승인 명단 및 활동보고서 양식 안내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85

2023학년도 대학생 창업 지원사업 [교내 입주 기업] 승인 명단 및 활동안내를 아래와 같이 하오니 각 교내 입주 기업 대표학생 및 구성원께서는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2023학년도 대학생 창업 지원사업 [교내 입주 기업] 승인 명단

순번

구분

입주기업명

학생대표

아이템명

비고

1

의정부

photo school

정O한

포토트럭

2

의정부

Mobi-DEV

허O진

전자스케일을 통한 정육점의 빅데이터 분석서비스

3

의정부

담다

김O지

아로마 고체향수


2. 활동기간: 2023년 7월 ~ 2023년 12월


3. 활동 지원

   가. 활동지원비: 각 기업별 1,200,000원

      1) 아이템개발비 40%이상(480,000원 이상), 운영비 60%이하(720,000원 이하)로 사용

      2) 법인카드 및 세금계산서 형태로 지원하며 학생에게 입금하지 않음

         - 세금계산서 일 경우 : 전자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 견적서 등

         - 법인카드 일 경우 : 법인카드 영수증, 거래명세표, 견적서 등 (단순 식사비, 회의비는 제외)

      3) 예산 사용 시, 취창업팀의 사전 승인 후 법인카드 불출 및 세금계산서 입금

         - 예산품의 내부결재가 필요하니 사용 2주전 취창업팀으로 예산 사용 요청 필수

         - 사전 발주는 절대 불가하며 특정(지정)업체 선정 불가

      4) 예산 계획에 따른 법인카드 사용 후 지체 없이 취창업팀에 법인카드 및 영수증 반납

      5) 운영비의 목적으로 사용할 경우 단순 식사비, 다과비로는 사용 불가

         (해당일의 활동실적 증빙이 가능한 경우 사용 가능)

      6) 법인카드 사용 시 필히 상세내역이 다 나와 있는 영수증을 제출해야 함.

         (영수증에 내역이 기재되지 않는 경우 간이영수증을 추가하여 제출)

      7) 사용용도가 불분명한 내용이나 심야시간은 사용을 제한하며, 부정사용을 할 경우 활동비 환수 예정

   나. 컨설팅 1회: 입주 기업 당 연 1회의 전문가 컨설팅을 지원

   다. 마일리지 포인트는 교내 입주 기업 소속 회원 전체 대상이지만 지도교수가 승인 한 학생에 한해서 2023학년도 2학기 마일리지 포인트 적용


4. 활동 보고서 제출 안내

   - 12월 말 제출 예정이며, 추후 공지사항 및 개별연락을 통해 제출기간 안내 예정

   - 지정 양식은 필수 제출 사항이며 별도의 활동결과물(사업자등록증, 지적재산권 출원 혹은 등록, 외부 경진대회 입상 등)은 추가 제출

      가. 교내 입주 기업 활동 결과 보고서

            1) 기업 별 1부 제출

            2) 사진 등 창업활동 증빙 서류 별도 첨부

      나. 입주 기업 활동 일지

            1) 교내 입주 기업 소속 학생 모두 제출

5. 비고

   가. 2023학년도 학생처 취창업팀 창업 경진대회 1회 이상 필수 참여('신한 스타트업 프로젝트 [장보고 아이디어 경진대회]' 제외)

   나. 활동 및 활동비 사용과 관련하여 대표학생 안내 예정(대면진행/입주기업 1인 이상 필수 참석)

   다. 문의: 학생처 취창업팀(031-870-3146)



붙임 1. 교내 입주 기업 활동 결과보고서 1부.

        2. 입주 기업 활동 일지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