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2023학년도 창업동아리 지원사업 2차 추가모집 안내
- 작성자한서아
- 작성일자
- 조회148
학생처 취창업팀에서는 재학생의 창업 역량 강화를 위해 2023학년도 창업동아리 2차 추가모집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창업에 관심 있는 재학생들은 기간 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추가모집 동아리 수: 총 1개
2. 동아리 구성
가. 재학생 7명 이상, 기존 동아리의 설립목적과 중복 불가
나. 설립하고자 하는 학과장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2개 이상의 학생들로 구성하는 경우에는 각각의 학과장의 승인을 받아야 함
3. 추가모집 기간: 2023.8.30(수) ~ 9.13(화) 14시 까지
4. 제출 방법: 제출 서류 작성 후 학생처 취창업팀(의정부캠퍼스 행함관 1층)으로 원본 대면 제출
5. 제출 서류
신규 동아리 | 재등록 동아리 |
① [별지 제2호 서식] 창업동아리 소개서[별지 제2호 서식] ② [별지 제3-1호 서식] 창업동아리 사업계획서(Ⅰ) ③ [별지 제3-2호 서식] 창업동아리 사업계획서(Ⅱ) ④ [별지 제4호 서식] 창업동아리 회원명단 ⑤ [별지 제5호 서식] 창업동아리 예산계획서 ⑥ [별지 제7호 서식] 서약서 ⑦ [별지 제8호 서식] 개인정보 제공·수집·활용 동의서 ⑧ 기타 신청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자료
| ① [별지 제2호 서식] 창업동아리 소개서[별지 제2호 서식] ② [별지 제3-1호 서식] 창업동아리 사업계획서(Ⅰ) ③ [별지 제3-2호 서식] 창업동아리 사업계획서(Ⅱ) ④ [별지 제4호 서식] 창업동아리 회원명단 ⑤ [별지 제5호 서식] 창업동아리 예산계획서 ⑥ [별지 제6호 서식] 창업동아리 활동실적 보고서 ⑦ [별지 제7호 서식] 서약서 ⑧ [별지 제8호 서식] 개인정보 제공·수집·활용 동의서 ⑨ 기타 신청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자료 |
6. 비고
다. 창업동아리 회원 모집 및 활동 전반에 관련된 사항은 구성원이 협의하여 자율적으로 운영
라. 창업동아리 신청서 등 신청시 필요한 구비서류를 필히 겸비하여 제출
마. 심의를 거쳐 선발된 창업동아리는 동아리 활동지원비를 지원하고 동아리 활동 후 활동보고서 및 결산서 작성 등을 진행(필수)
바. 2023학년도 학생처 취창업팀 교내 창업 경진대회 필수 참여('신한 장보고 스타트업 프로젝트' 제외)
사. 문의: 학생처 취창업팀 (031-870-3146)
붙임 1. 2023학년도 [신규]창업동아리 등록 신청서 1부.
2. 2023학년도 [재등록]창업동아리 등록 신청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