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대학혁신지원사업] 2023학년도 진로동아리 모집 안내(~09/20)(수정)
- 작성자황민아
- 작성일자
- 조회1,632
[2023 진로동아리 모집 안내]
학생처 취창업팀에서는 재학생들의 체계적인 진로 준비를 지원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2023학년도 진로 동아리 모집을 실시합니다.
관심있는 학생들은 아래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여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가. 목적: 공동의 진로목표를 가진 학생들간 소통과 과제수행을 통한 진로자기결정효능감 향상 및 진로준비행동 촉진
나. 모집 동아리 수: 40개(활동비: 동아리 당 250,000원)
※타부서에서 지원받고 있는 동아리는 중복 신청 불가
다. 동아리 구성
1) 인원: 동일 학과(전공) 재학생 5~10명 ※복수전공·다전공·부전공 인정함
2) 대표학생 1명 선임 필수 / 활동하고자하는 분야에 대한 코칭이 가능한 지도교수 반드시 참여(해당 학과(전공))
라. 동아리 활동 안내
1) 진로동아리 활동은 관심분야(직무 또는 산업) 진로탐색 및 취업역량강화를 위한 모든 활동이 해당됨
(제한대상: 외국어 습득, 전공관련 스터디, 자격증 대비를 목적으로 하는 동아리, 봉사동아리 형태는 불가함)
2) 지원금액: 동아리 당 250,000원
3) 활동기간: 2023년 9월 ~ 2024년 1월
4) 활동 중·활동 후 취창업팀에서 요구하는 보고서 및 제반서류 제출 필수
마. 진행 절차
1) 최종 진로동아리 선정 발표(9월 말 예정)
2) 사전 설명회(온라인 예정)
3) 진로동아리 활동 진행(최소 6차시 이상 필수_차시당 2시간 이상 기준)
4) 진로동아리 역량강화캠프 진행(11월 중)
5) 중간점검(활동진행사항 보고회) / 동아리별 2인 이상 참여 필수
6) 활동결과 발표회(우수사례 공유) / 동아리별 2인 이상 참여 필수
바. 신청접수기간: 2023. 9. 4.(월) ~ 9. 20.(수)
사. 신청서 제출방법: 취창업팀(행함관 1층) 방문 제출 ※12~13시 점심시간 제외
아. 제출서류(원본제출) / 작성양식은 붙임파일 참고
1) [서식1] 진로동아리 등록신청서
2) [서식2] 진로동아리 회원명단
3) [서식3] 진로동아리 활동계획서
4) [서식4] 진로동아리 지원금 사용계획서
5) [서식5] 서약서
6) [서식6] 개인정보 제공·수집·활용 동의서
7) (선택 제출) 기타 진로동아리 소개자료(심의위원회 심사시 동아리 이해를 돕기 위한 포트폴리오 등)
자. 기타사항: 참여학생들에게 학생처장 명의 활동증명서 발급
차. 문의사항: 취창업팀 황민아 031-870-3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