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창업] 2023학년도 창업 경진대회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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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학년도 창업 경진대회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오니 우수한 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신한대학교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사업개요

  가. 사업명: 창업 경진대회

  나. 목적: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통해 우리대학의 우수한 창업 인재와 아이디어를 발굴 및 지원

  다. 대상: 우수한 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창업에 관심있는 신한대학교 재학생

  라. 운영기간: 2023년 10월 ~ 2023년 12월


2. 2023학년도 창업 경진대회 안내

  가. 창업 경진대회 일정

순번

내용

일정

세부내용

1

참여 서류 접수

2023.10.26(목)

~ 11.9(목) 12시 까지

• 창업 경진대회 참여 서류 원본 제출

(의정부캠퍼스 행함관 1층 취창업팀)

2

서류 심사

2023.11.10.(금)

~ 11.15수(수)

• 창업 경진대회 발표팀 선정

• 심사위원(3인) 비대면 심사

3

발표팀 공지 및

발표심사 일정 안내

2023.11.20.(월)

• 발표 심사 예정 팀 대학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안내

4

발표자료 제출

2023.11.20(월)

~ 11.24(금) 12시 까지

• 발표 자료를 PPT제작하여 이메일 제출

(ggodack@shinhan.ac.kr)

5

발표심사

2023.12.1(금)

• 팀별 20분 배정(발표 7분, Q&A 10분, 준비 3분)

• 외부 심사위원(3인) 심사

6

결과 발표

2023.12.12.(화) 예정

• 창업 경진대회 결과 대학홈페이지 공지


나. 대상

  1) 창업에 관심있는 재학생

  2) 2023학년도 창업동아리 및 교내 입주 기업(의무)


다. 참가신청 접수방법

  • 참여 서류 원본 대면 제출(의정부캠퍼스 행함관 1층 학생처 취창업팀)

  • 팀원 서명 반드시 날인 확인


라. 심사방향

  1) 사업 추진 능력(서류준비도, 전략의 구체성)

  2) 독창성(아이템의 독창성 및 기술성)

  3) 시장성(적정성 및 실현가능성)


마. 운영방법

  • 총 상금: 4,500,000원

  • 2023학년도 창업동아리 및 교내 입주 기업 의무 참여

  • 대표자, 발표자 동일인 가능

  • 발표심사 시 발표 및 Q&A는 발표자 1인만 가능

  • 과거 창업 관련 경진대회 상위권 수상 아이디어는 참가 불가

  • 신한 스타트업 프로젝트 [2차 장보고 아이디어 경진대회] 실시 시기와 엇비슷하게 진행되어 순서에 따라 먼저 수상한 결과만 인정함

  • 4차 산업혁명시대와 급변하는 창업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하여 심사위원 전문가 인력 POOL구성으로 탄력적 진행(창업전문가, 정부기관, 지자체기관, 창업유관기관, 변리사 등)

  • 서류심사 통과팀은 해당 기간에 맞춰 발표 자료 제출 후 발표심사 진행

  • 접수 서류는 반환 불가 하며, 작성한 내용에 대해서는 접수 마감일 이후 변경 불가

  • 타인의 아이디어(아이템)를 모방하였을 경우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참가팀(참가자)에게 있음


바. 문의: 학생처 취창업팀(031-870-3146)



붙임 1. 2023학년도 창업 경진대회 참가신청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