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채용정보

채용공고 보기

  • 마감
    (주)상상앤컴퍼니 2022년 행사 기획자 신입 채용
  • 경영·사무/기획·전략·경영

    3000 만원 ~ 3400 만원

    정규직

  • 무관

    서울특별시/서초구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 1. 주요 업무  - ICT 관련 분야 프로젝트 입찰 제안서 작성  - 자료조사, 전략 기획 회의 참여, 운영매뉴얼 작성 및 실행  - 결과보고서 작성 등
    2. 수행 실적 - 인터넷 이용환경 개선 캠페인(2019~2021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 W3C HTML5 Conference (2020~2021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 온라인 개최) - K-Shield Jr 수료 인증식(2019~2021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 온·오프라인 개최) - 2021 소프트웨어 개발보안 컨퍼런스(행정안전부·과학기술정보통신부 / 온·오프라인 개최) 등 이 외 다수
    3. 모집부문 - BTL1팀 신입 기획자

    4. 자격요건 - 대졸이상(4년제), 나이·성별·전공 무관, 관련 업계에 관심 있으신 분

    5. 근무조건 - 근무지역 : 본사(서울시 서초구 동광로 106, 4층) - 근무시간 : 주5일(월-금), 09:30~18:30
    6. 근무형태 - 수습기간 3개월 후 정규직 전환 검토

    7. 급여조건 - 연봉 3,000만원 (희망연봉 기재 필수)

    8. 접수방법 - 제출방법 : 1)이메일 2)교내 입사지원시스템 3)채용사이트 지원 서비스(사람인, 잡코리아) - 이메일 : ksjevent@sangsangn.co.kr - 문의 : 이메일 또는 전화(070-5067-2980)

    9.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선택)

    10. 전형절차 Step1. 서류전형 Step2. 대면면접(※면접비 5만원 지급) Step3. 최종 통보


    11. 복리후생 - 급여제도 : 4대보험, 성과급, 진급포상, 장기근속자 포상, 퇴직금 - 교육/생활안전 지원 : 중식제공, 석식제공, 간식제공, 도서구입비 지원, 방역물품지원(마스크, 손소독제 등), 자기개발비 지원, 의료비지원, 통신비 지원, 교통비 지원, 단축근무(필요시) - 경조사비/선물 : 각종 경조사 지원(축의금, 축하화환, 조의금, 근조화환 등), 명절선물, 생일선물, 부모님 생신선물, 크리스마스선물, 이사선물 - 리프레쉬 : 연차누진제 적용, 연1회 해외 워크샵, 연말 포상 휴가, 휴양시설 제공, 월1회 리프레쉬데이(문화생활비 지원) - 근무환경 : 고성능PC, 노트북, 사무용품 지급, 카페테리아, 안마의자, 공기청정기, 주차장

    12. (주)상상앤컴퍼니에 대하여... (필독)

    상상앤컴퍼니의 퇴근시간...... 6시 30분.땡! 고생하셨습니다~
    정말................... 칼같이 지킵니다.!대표님이 계셔도 퇴근합니다.! 얄짤 없습니다^^퇴근을 늦게 하면 야단맞습니다. 비수기 때는 일퇴(일찍 퇴근)도 종종 허락해 주십니다.!애매~한 시간에 외근이 끝나면 바로 퇴근각입니다.!다만, 행사가 임박해오거나 입찰 마감 기한 전날에는 불가피하게 야근하는 경우도 가끔 있습니다.솔직히 행사 대행사에서 행사 하루, 이틀 전에도 야근을 안 한다고 한다면, 그건 거짓말입니다. 행사장 대관 시간 때문에 저녁에 셋팅해야 되는 경우 등 밤을 새워야 되는 상황도 발생합니다. 하지만 저희 회사에서 이런 경우는 1년에 며칠이나 되려나요? 손으로 꼽을 수 있는 정도인 것 같습니다.또 이런 경우는 늦게 출근, 또는 연차 차감 없이 대체 휴무, 특별 휴무 등을 부여하여 밸런스를 맞춰주십니다.
    상상앤컴퍼니의 점심시간은....저희 회사가 맛집 천국인 방배동이라 너무 행복합니다...한 달 내내 같은 곳을 갈 수가 없습니다. 가지각색 종류가 너무 많습니다.방배동은 프랜차이즈 식당이 몇 군데 없습니다.그만큼 동네 맛집이 많습니다..제비뽑기로 점심 메뉴를 고르기도 합니다.물론 원하는 메뉴가 있으면 무조건 고!(go) 합니다.!금액 상관없습니다. 먹고 싶은 메뉴, 먹어보고 싶던 메뉴 다 먹을 수 있습니다.대신 다이어트는 각자의 몫으로 남겨두고 있습니다...^^요즘은 코로나19로 인해 배달 어플로 도장 깨기하고 있습니다.! 웃픈현실이네요.어서 빨리 상황이 나아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상상앤컴퍼니는...!

    #생일자가 있는 날에는 어색하고(^^;) 신나게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케이크 커팅식을 합니다. 도란도란 모여 케이크를 먹으며 축하해 줍니다. 깜짝 생일 선물도 대표님이 준비해주십니다. ㅇ0ㅇ#명절에는 인턴, 계약직, 정직원 구분 없이 명절 선물을 보내줍니다. 각자 취향에 맞는 과자, 커피, 음료, 과일 등 #간식이 원하는 대로 구비되어 있습니다.! 역시 다이어트는 각자의 몫입니다..!^^연초에는 전 직원 모두 다 같이 #해외워크샵을 갑니다.워크숍 가서 회의? 안 합니다. 정말 놀고먹고 쉬다가 옵니다.향후 연 매출이 목표치를 찍었을 때 스위스로 가자고 하셨어요~그날이 곧 오길 바랍니다.! #안마의자도 있습니다. 저희 대표님은 낮잠을 권하십니다.안마의자가 있는 Refresh room에 가서 조용히 혼자 안마를 받다 보면 스르르 잠이 듭니다.잠깐의 낮잠은 머리를 맑게 해주고 업무 효율도 높여준다지요?자주 애용 중입니다^^v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은 #문화의 날입니다.상상앤컴퍼니에서도 마지막 주 수요일을 '문화의 날'로 정하여맛있는 점심을 먹고 문화생활을 즐기러 회사 밖으로 나갑니다.평소 가보고 싶었던 프리미엄 극장에서 영화를 본다든지,전시회 관람을 하러 나가는 등 그날 하루는 refresh 겸 견문을 넓히는 날입니다.!
    #연차는 어느 누구의 눈치 보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업무, 그리고 회사 스케쥴에 맞춰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어디 가는지, 무엇 때문인지 묻지도 따지지도 않습니다.연차 누진제로 인해 3년간 연차를 차곡차곡 모아, 리프레시 휴가를 가기도 합니다.!
    이 외에도 말뿐인 복지가 아닌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복지를 제공하기 위한 방안을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의견을 나누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 상상앤컴퍼니~ 거기 일 꼼꼼하게 잘해~’ '상상앤컴퍼니랑 일해서 다행인줄 알아~'상상앤컴퍼니는 내실 있고 뛰어난 업무능력으로 인정받는 회사입니다.저희 회사는 광고주>대형광고기획사>대행사 와 같은 대대행 시스템이 아닙니다.‘광고주>상상앤컴퍼니(대행사)’ 와 같이 광고주로부터 직접 수주받아업무를 진행하는 것을 철칙으로 하고 있습니다.대표님께서는 직접 대행의 중요성을 늘 강조하십니다.제안서에 저희 회사 이름을 당당하게 올릴 수 있고,광고주로부터 매 순간 인정받을 수 있으며,내 업무라는 책임감으로 인해 업무의 퀄리티와 중요도는 계속해서 높아집니다.이 모든 것들은 내 직업에 대한 프라이드를 심어주게 되며,나아가 자존감 높은 주체적인 삶으로 확장시켜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물론 우리 회사의 이름과 내 이름을 걸고 일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간혹 부담감을 느끼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런 노력들이 나 자신을 성장시킬 수 있는발판이 되어주는 것이라 생각하며 즐겁게 일 하고 있습니다.!
    소위 간판 없는 맛집이 ‘찐’ 맛집이라고들 하지요.바로 저희 회사가 ‘행사 기획 대행사계의 찐 맛집’입니다.겉으로 보이는 화려함보다는 내실을 중요시하는 회사이기 때문이지요.

    속이 꽉 찬 회사.! 상상앤컴퍼니와 함께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실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인정받고, 능력있는 행사 기획자가 되고자 하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인재를 구인하고 있습니다.많은 지원 바랍니다.

접수기간 및 방법

  • 2022-05-03 00:00 ~ 2022-05-31 23:59